#티오더사용메뉴얼 #티오더메뉴수정
#티오더활용방법 #티오더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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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오더 사용 방법
알려드리려고 합니다!
어렵지 않아요.
티오더를 사용하실 때 필요한
메뉴 수정 방법 그리고 활용하는 팁
세세하게 말씀드려보겠습니다.
티오더 가격 및 월 사용료
1) 티오더 가격
- 현재 티오더는 테이블 전기 작업으로 보조 배터리가 필요 없다면 18,000원 / 보조배터리가 필요한 경우 20,000원 입니다.
다만, 월마다 프로모션을 걸어 가격 할인을 해주는 게 있다보니 혜택이 있을 때, 계약하시는 게 가장 효율적 입니다.
- 음식점업에서 주로 테이블 오더를 사용하고 있는데요. 예를 들어, 테이블이 총 10개 기준으로 비용을 산출해 보겠습니다.
테이블이 10개라고 하더라도 마스터 티오더 1대가 필수로 필요합니다. (마스터 티오더는 주문을 받고, 메뉴 수정하고 품절 할 수 있는 티오더입니다.) 그렇다면 총 11대 기준으로 대당 20,000원이니까 월 220,000원이겠죠?
여기서 3년 약정이기 때문에 36개월을 220,000원과 곱하면 총 7,920,000원 입니다. 여기서 10% 는 선입금하고 나머지 금액을
월 비용으로 내는 조건이기 때문에 792,000원을 선납하고 다시 36개월을 나누면 월 198,000원을 3년 동안 내는 구조입니다.
- 요즘은 티오더에서 첫 계약 후 3개월 동안 사용한 금액을 다시 페이백을 해주는 혜택도 있다보니 자금이 부담되시는 분들도
많이 사용하실 수 있게끔 진입장벽이 계속 낮아지고 있습니다.
2) 티오더 약정 기간 및 약정 후 요금
- 티오더는 3년 약정 기본입니다. 3년 이내 계약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- 3년 약정이 끝났을 때는 월 요금 13,000~14,000원을 티오더 사용료로 내야합니다. 이건 대당 금액이니까
총 11대 시에는 매월 154,000원씩 다시 비용이 발생되겠죠
※ 티오더 사용을 고민하고 계신 업주님들은 꼭 내가 장사를 최대 5년으로 생각했을 때 티오더로 사용되는 총 비용을 계산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3년 동안 총 금액 + 약정 후 2년동안 지불할 비용까지
티오더 설치 시 주의사항
- 티오더 가격 및 견적이 확정되고 티오더 설치를 결심하시게 되면, 매장 내에 단체석을 만들 수 있는 구조는 보조배터리
붙박이 의자가 설치되서 테이블을 옴기거나 단체석으로 만들 수 없는 고정된 자리는 전기 작업으로 나누어 최대한 적은
금액으로 설치하실 수 있게끔 나누셔야 합니다. 아래 이미지처럼 테이블을 자유롭게 이동시켜 단체 손님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은 보조 배터리, 나머지는 모두 전기 작업으로 티오더를 설치하게끔 요청하시면 됩니다.
티오더 설치 후 필수 세팅 3가지
1. 주문 전/후 배경화면 등록하기
1) 주문 전 배경화면
- 티오더 주문 전 배경화면이 있습니다. 현재 아래 보시는 이미지가 주문 전 배경화면 이미지 입니다.
주로 고객이 입점해서 앉았을 때 처음 화면이기 때문에 보통은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배경화면 또는
신메뉴 출시, 이벤트 내용, 리뷰 이벤트 등을 주로 배경화면으로 등록 합니다. (필수로 1장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)
2) 주문 후 배경화면
- 주문 후 배경화면은 고객이 입점하고 주문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광고 배경화면이 송출(티오더와 계약된 광고)되다가 업주가 원한다면 주문 후 배경화면에도 최대 10장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.
- 아래 보시는 이미지가 주문 후 배경화면 사진 입니다. 순차적으로 이미지가 노출되며 티오더 광고가 다 나온 뒤에 업주가 설정한 배경화면이 노출 됩니다.
※ TIP : 업주가 등록 요청한 배경화면을 2회 연속으로 송출 요청하면 티오더 광고보다 업주가 등록한 배경화면이 더욱 많이 노출됩니다.
메뉴 카테고리 등록 및 세팅
2. 메뉴 카테고리 등록
- 메뉴 카테고리를 세팅할 때 "가장 대표적인 메뉴(신메뉴, 특별한 주류, 이색적인 메뉴) 등을 세팅한 뒤에 나머지는
메뉴, 주류 순으로 등록합니다.
TIP : 가장 첫 페이지에는 "신메뉴, 특별한 술, 세트메뉴 등 가장 보여주고 싶은 카테고리를 넣어주세요. 고객들은 전부 다 일일히 확인해서 주문하지 않기 때문에 보여주고 싶은 메뉴를 꼭 먼저 보여주세요.
티오더 기능 활용
3. 티오더 기능 활용
1) 재주문 기능 : 재주문 기능은 고객이 주류를 주문 한 뒤에 간편하게 재주문을 유도할 수 있는 기능으로, 아래 사진과 같이 오른쪽 하단에 재주문 로고가 생기는데, 이 버튼을 누르면 주문했던 주류를 재주문 할 수 있게 화면으로 전환됩니다.
TIP : 참이슬을 주문하는 고객이 재주문 할 때, 이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추가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류를 주문할 생각이 아니였어도 버튼이 있어 주문 할 수 있기 때문에 객단가에 도움이 됩니다.
2) 주문 후 배경화면 팁 : 위에 주문 후 배경화면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, 해당 화면을 잘 활용할 수 있는 팁은 화장실 안내도, 와이파이 등과 같이 매장에 머무르면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시설 위치, 와이파이 등을 보여줌으로써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입니다.
TIP : 와이파이, 리뷰 이벤트, 화장실 안내도, 신메뉴 출시 각종 이벤트 등을 주문 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세요.
3) 직원호출기능 활용 팁 : 직원 호출 기능은 몇몇 매장들은 등록이 되있지 않은데 꼭 등록해주세요.
사소하게 앞접시 부터 소스까지 편하게 추가할 수 있도록 하면 고객들 만족도도 높고 티오더 활용도도 올라겠죠?
TIP : 기본 안주, 리뷰 이벤트, 소스류, 집게/가위 등 이런 메뉴를 여기에 넣어주세요
끝으로, 티오더 고객센터 번호는 1644-4425번이며,
메뉴 수정, 등록, 이미지 추가 등은 파일을 전달해야하기 때문에
유선으로 상담하시는 것보다 모바일로 상담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.
https://torder.channel.io/home ← 여기 사이트로 접속해서
티오더 상담 요청하시면 편하게 등록, 수정이 가능합니다.
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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